지역경제성장을 견인하는 '한국형 유니콘 캠퍼스' 성장

공지사항

Dragon URP+ 5차년도 3차 신규 입주기업 모집 공고(2024년 3월)
등록일
2024-03-20
작성자
관리자
조회수
463

                국립부경대학교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단(Dragon URP+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입주기업 모집 공고

국립부경대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단(이하 Dragon URP+사업단)은 교육부 및 부산광역시와 함께 대학-기업-연구기관-지역 중심 산학연클러스터 조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
본 사업단은 2024년 5월 31일부로 만료되는 사업이므로만료 이후 학교에서 3년간(2024. 06. 01.~ 2027. 05. 31.)의 입주계약이 가능합니다. 2027년 5월 이후에는 입주 퇴거해야할 수도 있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본교 용당캠퍼스 드래곤밸리 내 입주기업을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024년 03월 20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국립부경대학교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단장

 

모집 개요

□ 배경 및 목적

 산학협력 활동이 가능한 기업 입주로 대학-기업-연구기관-지역 동반 성장 산학연클러스터 조성

 유망 강소기업 및 2대 특화분야(스마트해양지능형기계우수기업 발굴

 

□ 모집분야 및 입주자격

◦ 모집 대상 : 산학협력 연구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의 본사지사연구소

◦ 모집 규모 : 00개 기업의 본사 또는 지사부설연구소

 모집 분야 스마트해양/지능형기계/컨설팅 소재부품장비산업신기술 중심 혁신성장 산업 등

- (특화스마트 해양 해양플랜트친환경 스마트선박항만물류해양바이오수산가공 등

- (특화지능형 기계 정밀기계생산자동화하이테크소재 등

- (지원생태계지원 투자경영노무기술디자인, AC(Accelerator), VC(Venture Capital) 

(기타소재부품장비산업산업의 첨단화 및 고부가가치화신기술 중심 혁신성장을 이끌 수 있는 사업

◦ 입주 자격(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)

10억원/년 이상 매출기업

- 총 예산 대비 10% 이상 연구개발비 투자 기업(대형연구기관의 경우 100억원/년 이상)

Post-BI 혹은 일반기업 중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기술 성장가치가 높은 기업

 

 

입주기업 지원사항

□ 입주 시설 지원

◦ 제공시설 기업별 사무공간 33㎡ 내외

    (현재 남은 사무공간 : 10평이하 : 5, 10평이상 1, 20평이상 1)

(10억원 이하: 10평미만, 10억원~50억원: 10~20, 50억이상: 20평이상 )

★ 신청 시 분할된 2개의 방/또는 하나의 방으로 필요 시 기재 부탁드립니다.

★ 분할된 2개 이상의 방이 필요할 경우입주신청서의 항목 '기타에 반드시 기재 부탁드립니다

★ 특이사항 요청시 사업계획서에 필히 작성바랍니다


□ 입주자 부담금

구분

부과기준 또는 세부내역

납부단위

*국유재산사용료

국유재산법시행령 제29조 제2의 규정에 의하여 부과

계약기간 내 1

(재계약 시마다 부과)

입주관리비

7,575/㎡ × 전용공간면적

매월

입주보증금

입주관리비 6개월분

입주계약시 1

각종 공과금

실별 전기사용료통신료주차비 등

매월

URP+멤버십연회비

URP+ 멤버십 가입 연회비 (등급에 따라 차등납부)

1

 *벤처기업확인서가 있는 기업은 국유재산사용료 80% 감면혜택 적용


신청 및 접수

□ 신청기간 2024년 03월 20(수) ~ 2024년 03월 27(수)

□ 신청방법 : Dragon URP+사업단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

◦ 접수 방법

사업단 홈페이지에서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온라인 제출

제출서류 전자문서로 첨부(홈페이지 http://dragonurp.pknu.ac.kr/pages/sub.htm?nav_code=pkn1569936731)

서식 다운로드

신청서 접수

접수 완료

사업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

홈페이지 온라인 접수

신청서 및 첨부서류는 전자문서로 제출

 

◦ 제출 서류

※ 모든 서류는 온라인 상에서 신청서 작성과 함께 전자문서로 첨부하여 제출하며, 사무국은 필요시 원본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

입주 신청서 1(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

사업계획서 1(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)

산학협력실적 증명서 1(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)

신용정보 제공 및 조회 동의서 1(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 제출)

최근 3년도 재무제표(전자문서로 제출)

사업자등록증 사본 1법인 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 1(해당자에

한함전자문서로 제출)

기타 제출서류(전자문서로 제출)

          - 벤처기업확인서 있을 경우 제출   


평가 및 선정

□ 심사 절차

1차 서류평가

2 심층평가*

입주기업 선정 및 행정처리

기업 입주

2024. 03. 28. ~ 03. 29

예정

2024. 014 01. ~ 04. 05. 예정,

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. (대면평가)

2024. 04. 08. ~ 04. 17.

 

2024. 05. 01.

이후

 

※ 심사 일정은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       서류 평가 기업현황입주목적 및 필요성특화분야 적합성기업건전성기술성사업성산학협력실적 등

심층평가(대면) 기업의 비전산학연협력 및 URP+사업 참여 의지 등

최종 선정 서류/면접평가 후 입주적합성에 따라 최종 입주승인

 

유의사항

공고문 및 관련 규정에 위배되거나 사업계획서의 내용을 허위 기재

또는 누락이 확인 될 경우 평가 대상제외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

 

첨부서식1. 입주신청서

서식1의 붙임1. 사업계획서

서식1의 붙임2. 산학협력실적증명서

서식1의 붙임3. 신용정보 제공 및 조회 동의서.

 

<입주관련 기타문의 연락처>

이메일: yh7583@pknu.ac.kr

전화: 051)629-7584, 7583

운영시간평일 09:00~18:00, 주말 및 공휴일 휴무